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려고 했더니 "정책상 결제 불가" 로 인해서 해결하지 못한 경우를



소액결제악성정책'이라는 말의 어원은 소액결제 현금화 업자들이 만들어낸 것으로, 일반적인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 루트로는 해결할 수 없는 정책을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정확한 이유를 설명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에 미납, 연체이력이 있었거나, 본인 명의로 된 타 회선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아직도 너무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각 핸드폰에 부여된 한도를 초과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개인의 한도는 각 설정한 한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몇 십만원에서 부터 최대 백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현금 서비스를 진행하시기 전에 남은 한도를 체크 해보세요.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 스토어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미납 연체되어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는 경우도 정책에 포함되며 문구에 따라 다른 결제방식으로 접근해야 결제의 성공률이 높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소액결제 악성정책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

다날 정책은 대부분 통신요금이 미납이되서 정책이 걸린 경우가 대부분이고 미납된 요금을 납부할 시 바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으로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에 걸렸는지 자세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게됩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악성정책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런 업체들은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이트(업체)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화“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